2015년 2월 9일 월요일

1월의 노래


올해의 목표 중 하나가 음악을 많이 듣자고 했는데 딱히 노력은 하지 않았던거 같다;;;





다이나믹 듀오 & 박정현, <싱숭생숭>

작년 연말에 나왔던 노래인데 뒤늦게 들었다.

콜라보레이션의 이상적인 모습이 아닐까 한다. 각각의 아티스트에서는 나올 수 없었던 색감을  노래에서 느낄 수 있었다.

박정현의 목소리를 통해 첫 눈이 내려 기쁘지만 꿉꿉하고 우울하고 어떻게 보면 억울할 정도로 싱숭생숭한 느낌을 받았다.





Mariah Carey feat. Mary J. Blige , <It's A Wrap>

내가 듣기엔 작년에 발표한 머라이어 캐리의 음반은 명작인거 같다. 완소 ㅎㅎ

저녁밥 먹고 한밤에 산책을 나갔는데 랜덤으로 흘러나온 곡이었다.

곡의 진행이 꿀렁꿀렁하다. ㅎㅎ 리듬감이 대단하다. 악기뿐만 아니라 목소리에서도 느껴져서  살짜쿵 몸을 흔들게 된다.





nujabes feat. Shing02, <Luv(Sic) Part 1 & 2>

예전에도 들었던 곡이지만 겨울분위기에 맞는 곡인거 같다. 이번 달에 제일 많이 들은 곡이 아닌가싶다.





Groove Armada, <Easy>

공연실황 앨범인 <Last Night in Brixton>에 리믹스된 <Easy>는 끝내준다. 듣다보면 흥겹고 몸이 반응하게 만드는 곡이다. <Love Box> 앨범에 실린 곡과 다른 맛이 있다. 좋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