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6일 화요일

파인식품, 파인 누드계란


얼마 전에 프로틴바 http://a1211.blogspot.kr/2015/04/quest-nutrition-quest-protein-bar.html 도 사먹었는데 생각보다 가성비가 낮아서 다먹고 재구매는 안했다.

생로병사의 비밀 543, 544회 <살빼기 프로젝트 - 다이어트의  두얼굴,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http://www.kbs.co.kr/1tv/sisa/health/view/vod/index.html?searchStatus=0&articleIndex=3&vosample=&currentUrl=http://www.kbs.co.kr/1tv/sisa/health/view/vod/index.html 를 봤는데 요점은 "건강한 음식을 포만감 있게 먹자!"였다.

그래서 뭐 먹을게 없을까 하다가 '삶은 계란'이 어떨까 생각했다.

이마트에서 맥반석 계란도 사먹어 보고. 그러다가 집 앞 슈퍼에 가서 계산대 근처에 있던 '껍질 벗겨지고 진공상태로 포장된 계란'이 생각났다.

인터넷 지식쇼핑에서 요리조리 찾아서 저렴하게 구입했다.


계란은 50개 들어있다.

처음 왔을 때 3개를 까먹었는데;;; 두 개는 예전에 먹던 쫀득한 식감이었는데 한 개는 젖어있고 무른 느낌이 나더라. 왜 그럴까 생각하며 다른 것도 만져보니 껍질 벗기는 과정에서 그런건지 아님 운송중에 그런건지 계란 노른자가 터져있어서 물렁물렁하더라. 그런걸 세어보니 50개 중에 8개는 그렇더라. 이건 나중에 라면 먹을 때 국물에 넣어서 먹었다. ㅎㅎ

다이어트용이 아니라 술안주용이다. 염지란이라서 다이어트용으로 구입하실 분들에게는 비추다. 라면이랑 먹을 때 짱이다. 계란만 먹어야 하는데 라면이랑 먹으면 환상궁합이라서 항상 라면과 같이 먹게 된다는게 문제다. ㅠㅠ


구입일 15. 05. 1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