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2일 화요일

Mizuno, Wave Rider 18 블랙그린


2012년에 미즈노의 웨이브 라이더 14를 구입해서 런닝화로 잘 신었다. 3년 신으니까 정말 닳아서 밖에는 신고 다니지 못하고 집에서 헬스자전거 탈 때 신고 있었다.

인터넷 게시판에서 웨이브 라이더가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다는 소식을 접했다.

색상은 블랙 그린이었는데 올검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좀 꺼려졌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런닝화로 신고 다니는데 무슨 깔맞춤이 필요할까 생각해서 구입했다.






색상 빼고는 정말 만족한다. 역시 미즈노. 런닝화!

다만 약간 아쉬운 점은 운동화 한 짝이 뒷중심(돗고리)가 틀어졌다.


왼쪽은 괜춘한데 오른쪽은 중심이 틀어졌다. 신는데는 문제가 없지만 걍 그렇다고 ㅎㅎ

옷 만들때도 짜증나는게 격자무늬가 있는 옷들을 연결해서 재단하고 봉제하는거다. 짱시름 ㅎㅎ

런닝화로 정말 만족한다.


구입일 16. 03. 2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