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6일 화요일

어반라이크, VOL.29 2016년 1∙2월 합본호 TASTE


블로그 구독 중인 홍석우 씨가 <어반라이크> 라는 잡지의 편집장으로 가셨다는 소식을 접했다. https://www.instagram.com/p/BA4N97IFcsQ/?taken-by=yourboyhood

과연 어떤지 궁금했다.

2월 초에 알라딘에서 다른거랑 같이 주문했는데 그 중 한 개가 품절되서 전체 주문취소 해서 못보다가 토요일 아침 치과에 들렀다가 서점에 들러서 구입했다.

어딨는지 둘러보는데 잡지 가판대 옆쪽에 신문형식으로 된 것들을 모아두는데 있었다. 그러니깐 <하이컷> 과 같은 자리에 있었다.

잡지가 패킹되어있더라!!! 가판대에서 살짝 보고 오려는 나의 얄팍한 꼼수를 뽀록나고 결국 집에서 읽으려고 구입했다. ㅎㅎ

집으로 들고 오는데 사이즈 판형이 크더라!


방청소 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넘겼다.

판형도 커서 시원시원하게 다가온다. 폰트도 굵직굵직 하고.

가운데 제본도 되지 있지 않았는데 처음 보는 형식이었다. 마치 내가 인쇄소 골목에서 감리보는 느낌적인 느낌? ㅎㅎ 제본이 되어있지 않으니 타카하시 호마의 사진을 브로마이드처럼 벽에 붙일 수도 있을거 같다.

홍석우 씨의 느낌들이 많이 스며 들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잡지 구입해서 멋진 룩과 새로운 장소들을 알게되서 기뻤다.

다음에도 종종 사봐야겠다.


구입일 16. 2. 1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