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5일 월요일

다이소, 헤어브러쉬


매직펌을 했다.

미용실 선생님께서 잘 해주셔서 만족했다.

파마할 때 선생님이 빗도 "요런거 쓰라고" 알려주셨는데 내가 집에서 쓰고 있는 플라스틱 빗이 아니라 '볼륨 브러쉬'였다. 어무니나 누나가 쓰는거 ㅎㅎ

다이소에 가보니 역시나 있었다. ㅎㅎ


써보니 잘 빗겨진다. ㅎㅎ

린스나 머리에 바르는 크림이나 오일이 없으면 머리를 빗는데 애로사항이 있는건 마찬가지 이지만 그래서 훨씬 낫다.

단점은 머리카락이 안쪽 쿠션쪽에 붙어있는데 떼어내기가 좀 힘들다. 요거 빼곤 만족한다. 재질도 나무재질이라서 촉감도 좋다. ㅎㅎ


구입일 16. 07. 0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