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7일 월요일

CJ 헬로모바일, 조건없는 USIM LTE21 요금제 가입


KT에서 2년 약정으로 아이폰5를 사용했는데 7월달이 끝나는 달이었다.

요금할인 20%를 받을까 아님 저렴한 CJ로 갈까 생각했는데 그냥 CJ로 갔다.

유선인터넷 요금제 보다 훨씬 비싼 이동통신 요금에 대해서 화가 났다. 무선인터넷과 단말기때문에 그렇다는데 그래도 좀 짜증났다.

겸사겸사 전화번호도 바꿨다. 같은 번호로 오래 쓰다보니 스팸문자랑 보이스피싱, 상품권유 전화가 걸려오는게 짜증나서 ㅎㅎ


LTE 요금제 중에서 가장 저렴한걸로 골랐다.  그래도 KT에서 데이터 750MB 줬는데 1.5G나 주네 ㅎㅎ

가입신청서 작성하고 해피콜 오고 유심카드 택배로 오고 나노유심 꼽으면 됩니당 ㅎㅎ

그리고 KT에서 마지막 요금을 내고 해지하면 끝~날줄 알았으나 LTE 무선인터넷이 안되는거다. 쿠쿵! 일단 하루 있다가도 해보니 안되서 CJ 헬로모바일 콜센터에 전화해보니 가입신청서 작성할 때 무선데이터 차단서비스가 있어서 체크했는데 이것 때문이었다. ㅋㅋㅋ KT에서 쓰던 데이터 안심차단 서비스가 아니라 이건 그냥 데이터를 끊어주는 서비스였다!! 다른 분들은 착오하지 마시고 업무참조 하십쇼.

CJ 헬로모바일이 KT망을 빌려다가 사업한다는데 전화통화, 인터넷 등 별차이가 없는듯하다. 실명인증도 되고(알뜰폰 카테고리에서 헬로모바일을 찾으면 ㅇㅋ)

별 불편함은 아직 모르겠네.


가입일 15. 07. 2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