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2일 수요일

다이소, 남성용 덧버선 양말


5월달에 같이 구두공부 했던 동기들이랑 여의나루에 돗자리 펴고 술먹었는데 좋더라. 캬아 ㅎㅎ

그 중에 한 녀석이 로퍼를 신고왔는데 신발을 벗으니 덧버선 양말을 신고 있더라. "오호~! 이런 것도 있네!"라는 생각을 했었다.

여름에 더워서 반바지를 자주 입으니 발목 양말이 필요하더라. 지나가다가 다이소에서도 팔까 싶어서 가봤는데 아니나 다를까 역시 팔고 있더라. 거기에 덧버선 양말이 있더라. 궁금해서 구입해봤다.


신어보니 양말이 짱짱하다. 타이트한 느낌이 든다. 그리고 발목 양말의 중요한 점이 발뒤쪽이 벗겨지지 않아야 한다는 점인데 충분히 타이트해서 그럴 염려도 없다. 안쪽에도 실리콘 코팅이 되있어서 그럴 염려가 없다. 발목 양말 널널한거 신고 갔다가 밖에서 벗겨지면 왕짜증나는데 그럴 일은 없겠다.

아쉽게도 내가 로퍼를 신지 않아서 덧버선 양말의 진가를 느끼지 못하는거 같다. 나는 로퍼보다 발목이 높은 나이키 포스 운동화를 즐겨 신고 다니기에 그렇다 뭐... 그래서 자전거 타다가 트럭에 양말파는 아저씨께 그냥 보통의 양말을 더 구입하였다.


로퍼같은 발목이 낮은 신발을 즐겨 신는 분에게는 좋은 양말이 될거 같다.


구입일 15. 07. 0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