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3일 금요일

ABUS, 아부스 COMBIFLEX 202 와이어 자물쇠


근 10년 동안 탔던 알루 자전거를 처음 샀을 때 구입했던 자물쇠가 있다.

자전거를 사자고 꼬드기던 친구가 검색을 한 제품이 ABUS 보르도(bordo) 관절락이었다.

당시엔 국내에서 파는 제품이 아니라서 저멀리 독일 쇼핑몰에서 직구를 했던 제품이었다.

누나 카드로 샀는데 걍 누나가 사줘서 더 고마웠던 물건이었다. ㅎㅎ

이 자물쇠 덕분인지 10년 동안 어디에 굴려놔도 새들백 안에 있던 튜브와 튜브주걱은 없어지더라도 자전거는 분실하지 않았다. ㅎㅎ

이번에 자전거를 구입했는데 http://a1211.blogspot.kr/2016/12/2016-mk2.html 한강공원으로 마실가서 음료수 사먹으로 편의점에 갈 때 잠깐 잠궈둘 자물쇠가 필요했다.

아부스 자물쇠에 대한 제품신뢰도 때문에 아부스 제품에서 와이어 자물쇠를 구입했다.

원래 용도는 자전거나 오토바이 헬멧 자물쇠 용도이지만 내 필요에 딱 맞는거 같아서 구입결정.



비밀번호 설정하고 사용하면 된다.

간편하게 나가고 싶지만 무거운 자물쇠 가져가고 싶지 않을 땐 딱이다. 자전거를 오래 두고 볼일을 본다면 절단기에 희생될거 같다. ㅎㅎ

자전거 타다가 잠깐 편의점 들를때는 요거만 쓰고 마트나 조금 오래둘 때는 요제품으로 앞휠을 잠그고 아부스 관절락은 프레임과 뒷휠을 묶어서 사용한다.


구입일 16. 08. 2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