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6일 월요일

GORE BIKE WEAR, 바이클로 고어 바이크 웨어 클로즈아웃 세일


바이클로 강동점 https://www.facebook.com/BicloGD 에서 고어 바이크 웨어 세일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당일날 가봤다.

여러 개를 집어왔는데 '싸다고 막 지르면 거지꼴 못 면한다'라는 격언을 느끼고 왔다. ㅎㅎ






컬러는 좀 에러였지만 소매에 지퍼가 있어서 반팔도 만들수 있고 깨알같은 디테일이 있어서 구매했다.




토커버는 쓰질 않는데 연구용으로 구입했다. ㅎㅎ



이것도 컬러가 좀 에러였다. ㅋㅋ "무슨 빨간 마스크도 아니고 빨간 장갑이냐!"라고 생각했지만 쓸만한 장갑은 좀 비싸서 가성비로 구입했다.



이건 두께감 있는 재질인데 이사때문에 한동안 어디에 짱박힌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어찌 찾아서 껴봤다. 괜찮다. 12월까지는 무리고 11월 정도, 가을까지는 버틸수 있을거 같다.




사이즈 미스인 타이즈인데 난 여름에 입을 5부 타이즈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집에서 입어보니 7부 사이즈이더라 ㅠㅠ 세일상품이라 교환 및 환불도 안되고 ㅠㅠ 매장에 탈의실이 있었는데 더워서 안 입어봤더니 이런이런 ㅠㅠ 겨울에 츄리닝에 껴입어 봐야지 ㅎㅎ



암워머를 하지는 않지만 연구용으로 구입했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거 같기도 하지만 컬러나 사이즈 미스가 있어서 완전 만족하지는 않았다. 상품태그를 보니까 제조일자가 꽤 된 제품이 많았다. 암튼 그냥저냥 so so한 구매였다.


구입일 16. 08. 2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