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6일 일요일

재촬영


얼마 전에 벚꽃이 질 즈음에 어머니 사진을 찍어드렸는데 http://a1211.blogspot.kr/2015/04/blog-post.html 사진이 맘에 안 드신다고 재촬영을 요구하셨다.

머...그러시다면 다시 찍어야죠...머...

하늘이 보우하셨는지 날씨가 좋았다.

어린이 대공원에서 꽃 품에 안긴 어머니를 찍었다.

그 후에 근처 아차산으로 가볍게 올랐다. 내가 힘들줄 알고 항상 다니시는 코스의 일부분만 찍고 내려오는 은혜를 베푸셨다. ㅎㅎ

쉬었던 곳은 금요일날 아주머니들과 민화투를 쳤던 곳이란다. ㅎㅎ



내려올 때 다시 어린이 대공원을 지나가는데 분수쇼를 하더라. 물이 오르락 내리락할 때 뽀로로의 주제곡이 나왔는데 모든 아이들이 환호하는 일을 목격했다. ㅎㅎ



찍은 날 15. 04. 25




16년 4월 3일(345일 경과)

엄마랑 비오는 날에 벚꽃 찍으러 나왔는데 작년에 찍었던 분수대를 또 찍었다. 북적했던 작년과 달리 비오는 날의 느낌이어서 새로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