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6일 일요일

NIKE, NIKE PRO COMBAT Compression 2.0 - 449830


작년에 유니클로에서 에어리즘(AIRism)이라는 기능성 내의를 샀다.

입어보니 걍~ 그렇더라.

올해에도 여름나기 준비를 하면서 기능성 셔츠랑 비슷한걸 찾아보았다. 야구선수들이 입는 언더셔츠로 맨처음에 검색하다가 어찌어찌 해서 찾아본게 나이키 컴프레션 2.0 제품이었다.

지식쇼핑의 늪에서 나름 최저가를 찾아서 질렀다.

사이즈를 가늠하느라 에어리즘 셔츠에 옷핀을 찝어가면서 근사치(?)를 구했다. ㅎㅎ


입어보니 "아!, 이거 헬스장 트레이너분들이 많이 입는 옷이다!"라는 생각이.

입으니까 꽉~조인다. 내가 여자는 아니지만 코르셋이 이런 느낌이 아닐까 생각을 ㅎㅎ

처음에는 갑갑한 느낌이 들었는데 몇 번 입으니 나름 적응했다. 이걸 안에 입고 티셔츠 하나 걸치고 동네 뒷산에 올랐는데 타이트 해서 많이 힘들줄 알았는데 그냥 올라갈만 했다.

나는 90년대 힙합 스타일로 속에 가벼운 티셔츠를 입고 카라티를 입는걸 좋아하는데 ㅎㅎ 이걸 속에 입으니 땀이 금방 마른다. 기능성 셔츠는 몸과 밀착되면 효과가 더 좋은듯하다. 유니클로 에어리즘도 약간 핏하게 입으면 비슷한 효과를 낼거 같다.

믿고 사는 나이키의 품질도 만족한다.


구입일 15. 04. 19




15년 5월 11일(11일 경과)

구입하고 만족해서 한 벌 더 구입했다. 사이즈는 한 치수 더 큰걸로 구입했다. 근데 큰 차이는 모르겠음.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