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4일 일요일

이마트, 혀클리너


믹스커피를 많이 마시다보니 입안이 텁텁하더라. 양치질할 때 칫솔로 혀도 닦아주지만 그래도 혀클리너가 필요해서 구입했다.

담배+믹스커피의 조합은 입에서 똥내난다는 말이 있는데 ㅎㅎ 난 담배를 피우지 않아서 그나마 다행이다 ㅎㅎ 미드 오피스(The Office) 시즌2 에피소드 8 Performance Review에서 마점장이 잰에게 잘 보이려고 직원들의 소원수리(?)를 하는데 안젤라가 'coffee breath' 좀 어떻게 해보라고 썼다 ㅋㅋㅋ


이마트에 가기 전에 다이소에 들렀는데 따로 혀클리너는 팔지 않더라. 대신 휴대용 양치도구를 파는데 거기에 혀클리너가 들어있다. 가격도 똑같다. ㅎㅎ 왜 다이소에서 사지 않았냐면 휴대용이라서 크기가 좀 작아서 그랬다. ㅎㅎ 밖에서도 쓸 생각이 있으면 가서 구입해야지.

써보면 나의 설태의 양에 놀라게된다;;;; 우우웩~ 양치질이랑 혀클리너 잘 써야겠다는 생각이 퍼뜩든다. ㅎㅎㅎ

구입일 15. 10. 26


댓글 없음:

댓글 쓰기